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소개/식음료

여름철에 더욱 빛나는 에이드 추천 과일 수제청 5가지

by 쉐어메이트 2023. 8. 4.

여름철에 가장 많이 팔리고, 찾게 되는 메뉴가 바로 '에이드'가 아닐까 생각해요. 카페에서도 집에서도 시원한 탄산수에 톡톡 쏘는 과일의 새콤달콤함이 참 매력적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집에서도 시원하고 상쾌하게 마실 수 있는 에이드 재료로 수제청 5가지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일반 시럽보다 수제 과일청을 소개해드리는 이유는 톡톡 씹히는 과육에 단맛이 에이드에 잘 어울리기 때문에 추천드리는 편입니다. 그럼 여름철에 더욱 빛나는 에이드 추천 과일 수제청 5가지에 대해서 간략하게 적어보겠습니다. 그리고 포스팅 마지막에 간단하게 추천하는 레시피 2가지도 공유해드리니 끝까지 읽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에이드 추천 과일 수제청 5가지

 

여름철에 더욱 빛나는 에이드 추천 과일 수제청 5가지

1. 레몬 수제청

여름철 추천 레몬 에이드

레몬은 여름철에 많이 즐겨지는 상큼한 과일로, 레몬 수제청은 더욱 상쾌한 맛을 선사해줍니다. 레몬을 슬라이스하여 설탕과 함께 물에 담가 수제청을 만들면 시원한 레몬 에이드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2. 자몽 수제청

여름철 추천 에이드 자몽 에이드

자몽은 상큼하면서도 산뜻한 맛으로 여름철에 인기 있는 과일 중 하나입니다. 자몽 수제청은 특유의 산미와 달콤함이 어우러져 상쾌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특히 미네랄과 비타민이 풍부하여 건강에도 도움을 줍니다.

 

 

 

3. 수박 수제청

여름철 추천 수박 에이드

수박은 여름철 대표적인 수분이 많은 과일로, 수박 수제청은 상큼하고 시원한 맛을 제공합니다. 수박을 씨를 제거하고 잘게 썬 뒤 설탕과 함께 물에 담가 수제청을 만들면, 청량감 가득한 수박 에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4. 복숭아 수제청

여름철 추천 복숭아 에이드

복숭아는 여름철에 달콤하고 촉촉한 과일로, 복숭아 수제청은 향긋하면서도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복숭아를 잘게 썬 후 설탕과 함께 물에 담가 수제청을 만들어 복숭아 에이드로 즐기면 시원한 여름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줍니다.

 

 

 

5. 청포도 수제청

여름철 추천 청포도 에이드

청포도는 상큼하고 달콤한 맛으로, 청포도 수제청은 더욱 상쾌한 맛을 선사합니다. 청포도를 통째로 넣거나 반으로 쪼개서 설탕과 함께 물에 담가 수제청을 만들어 청포도 에이드로 즐기면 청량감 가득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과일 수제청은 천연 재료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인공 감미료와 인공색소가 들어있는 상업적인 음료보다 건강에도 좋습니다. 또한 개인 취향에 따라 간단하게 맛을 조절하여 더욱 맛있는 에이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에 이 세 가지 과일 수제청으로 상쾌함을 더해보시길 바랍니다! 여기서 끝이면 아쉽죠! 그래서 거기에 추가로 과일 수제청으로 만드는 맛있는 에이드 레시피를 추천드리겠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에이드 레시피도 참고해보시길 바래요

 
 

홈카페 에이드 레시피 2종

자몽 민트 에이드

필요한 재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 자몽 1개

- 설탕 2~3 큰 숟가락 (맛에 따라 조절 가능)

- 민트 잎 10장 정도

- 물 500ml

- 얼음

 

만드는 방법:

1. 자몽을 깨끗이 씻고 반으로 잘라 각각의 반을 저으며 껍질을 벗긴 후 주스를 짜줍니다.

2. 짠 자몽 주스에 설탕을 넣고 잘 섞어줍니다. 설탕의 양은 자몽의 당도에 따라 조절해주세요.

3. 물을 500ml 정도 준비하고 자몽 주스와 설탕이 섞인 믹스를 넣어줍니다.

4. 민트 잎을 잘게 다져서 물에 넣고 에이드에 상쾌한 향을 더해줍니다.

5. 얼음을 넣어서 시원하게 즐기면 완성!

 

 

수박 바질 에이드

필요한 재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 수박 1/4 조각

- 설탕 2~3 큰 숟가락 (맛에 따라 조절 가능)

- 바질 잎 10장 정도

- 물 500ml

- 얼음

 

만드는 방법:

1. 수박을 깨끗이 씻고 씨와 껍질을 제거한 후 작은 조각으로 자릅니다.

2. 작게 자른 수박을 믹서기에 넣고 설탕과 함께 갈아줍니다.

3. 갈아낸 수박 주스를 물 500ml에 넣어줍니다.

4. 바질 잎을 잘게 다져서 물에 넣고 에이드에 상쾌한 향을 더해줍니다.

5. 얼음을 넣어서 시원하게 즐기면 완성!

 

이렇게 과일 수제청과 상큼한 향의 허브 잎을 함께 활용하여 만드는 에이드 레시피로, 여름철 시원하고 맛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여름철에 더욱 빛나는 에이드 추천 과일 수제청 5가지>에 관련해서 포스팅을 해보았습니다. 상큼하고 건강한 에이드를 가족과 함께 즐겨보세요! 이외 필요한 재료가 필요하시면 아래 검색창에서 찾아보시고 적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요즘같은 여름에는 에이드 없는 하루 상상하기도 어렵네요!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적어보겠습니다. 무더운 여름에 건강한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Food] 무더운 여름 추천하는 음식 5가지 알아보기

여름은 무더운 더위를 이기기 위해 상쾌하고 시원한 음식을 찾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무더운 날씨가 지속될수록 입맛은 점점 떨어지고, 국밥처럼 따뜻한 음식을 먹기에는 무의식적으로 몸이 거

365beverage.tistory.com